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Products

Livepro

파워백 랙 LP8802

판매가 265,000원
  • 원산지 : 중국
  • 모델명 : LP8802





Livepro 에너지 팩 랙은 최대 5개의 에너지 팩을 수용할 수 있으며, 팩이 중간에 처지는 것을 방지하고 모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독특한 내부 지지 디자인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프레임 구조를 갖추고 있어 체육관에 이상적인 보관 솔루션입니다. 무광 블랙 마감의 메탈 프레임은 질감이 매우 뛰어나며, 아름다운 디자인과 고급 소재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두꺼워지고 넓어진 베이스는 랙의 안정성을 높여주고, 들고 있기도 쉽고 안전하게 만들어줍니다.

고품질 강철 소재

이음매 없는 용접 기술이 적용된 40×80×1.5mm 파이프로 만들어져 더욱 안정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블랙 몰딩 파우더 코팅

표면에 흑색 성형분말을 코팅하여 강관의 촉감과 질감을 높이고, 고온처리 후에도 녹슬지 않는 내식성을 부여하였으며,

베이스가 넓어지면 더욱 안정적입니다.

지지 프레임 튜브 직경은 2.5cm로 내하력이 뛰어나며 베이스가 넓어 추가적인 안정성 성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공간 활용도 향상

수직 배치는 체육관 내 낭비되는 공간을 줄이고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로고 및 보증

강철 튜브에 붙인 로고는 마모되지 않으며 손상에 대해 2년 전체 상업 보증이 제공됩니다.

다양한 교육 시나리오에 적합

이 기본 피트니스 보관 장비는 상업용 체육관 및 클럽은 물론 피트니스 스튜디오 및 홈 체육관에도 적합하여 투자자에게 현명한 선택입니다.

기술적인 매개변수

브랜드: 라이브프로

검정색

소재: 강철

무게: 20.5kg

파이프 크기: 40 × 80 × 1.5mm

제품 크기: 66×76×145.5cm

저장 가능한 제품 수: 5